반응형
주의와 웹사이트에 머무르는 시간
사람들은 짧은 휴식을 갖고 다음의 7~`0분의 시간 동안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한 가지 과업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시간은 7~10분 밖에 되지 않는다.
좋은 예시 사이트 : 린다 닷컴
- 사용자의 주의를 최대 7~10분 끌 수 있다고 가정한다.
- 7~10분보다 더 주의를 끌어야만 한다면 고급 정보를 소개하거나 잠깐 쉬어라
- 온ㄴ라인 데모나 튜토리얼 등은 7분 이하로 구성한다.
반응형
'Insigh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실패를 기념하라 (0) | 2013.06.11 |
---|---|
열정락서 시즌4 - 삼성 경영학 (0) | 2013.05.21 |
몰입 그리고 디자인 (0) | 2013.05.12 |
네가지 형태의 창의력 (0) | 2013.05.12 |
TED : Pranav Mistry: SixthSense 기술의 놀라운 잠재력 (0) | 2013.05.07 |